TODAY VIEW

이전 제품다음 제품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열지않기 배너닫기

  • sns
  • sns
  • sns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자주묻는질문

FAQ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한 상품의 취소, 반품,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펀들 (ip:)
  • 작성일 2011-09-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417
  • 평점 0점  

저희쪽에 취소, 반품, 교환의 사유를 밝히시고 접수를 하셔야만 처리 가능합니다.
접수를 하지 않고 반송해주신 상품에 대해서는 처리가 불가능 하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전화 접수후 2~3일 이내에 상품이 도착되지 않으면 처리될 수 없으니 양해 바랍니다.)

상품하자 외의 다음과 같은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① 이의를 제기한 날이 제품수령 후 7일이 경과했을 경우
②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 훼손 또는 파손된 경우
③ 상품을 착용 및 사용하였을 경우
④ 인위적인 수선, 수리를 한 경우
⑤ 상품를 세탁하였을 경우

⑦ 이벤트 상품을 수령한 경우
⑧ 고객요청에의한 주문제작일경우(맞춤형 사이즈변형, 또는 원단선택)


고객님의 변심의 사유로 상품을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는 "왕복배송비는 고객부담"이 됩니다.

1) 취소
저희쪽에 취소의사를 밝히신 후 주문건이 미발송 상태인 경우에 한해서만 취소처리 될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2) 교환 제품을 받으신후 2일 이내에 교환의사를 밝히셔야 가능합니다.
1회 이상의 교환, 또는 다른 제품으로 변경하고자 하시는 경우, 고객님의 변심이나 실수로 제품을 교환

하고자 하시는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7,000원)를 부담 하셔야 합니다.
사용후 교환은 불가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3) 반품
디자인컴퍼니 펀들의 실수나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상품대금 전액을 환불하여 드리고, 변심이나

사이즈 판단착오, 사용미숙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에는 왕복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이 환불됩니다.

※ Q&A 게시판을 이용하시는 경우 야간(심야)시간대나 토/일 공휴일에 글을 올리시면 다소 늦어질 수

있사오니 고객여러분의 많은 양해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Instagram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위로

아래로